본문 바로가기
문화( 독서, 미드, 뮤지컬, 공연)/공연

뮤지컬 마이버킷리스트 추천

by 우연이 주는 즐거움 2017. 10. 24.
이또한 넘버를 먼저듣다가 넘버들이 너무 좋아서 보러간 마이버킷리스트.

유일하게 넘버만으로도 대충 내용이 감이온건 뮤지컬 제목때문인듯 하다

회사에서 퇴근후 뭐하고살지 고민으로 너무 힘들때 이 노래들을 들으며 역삼서 강남까지 걸었다

나를 뺀 모든 회사원들은 자기자리를 잘 잡고 있는것같아 쓸쓸해하며 혼자 용기를 낼때 함께해준 넘버

someday 너를위해서
someday 뭐든 할 수 있어..

나의꿈.나의인생.그푸르른 미련들을 귓가를 스쳐가는 바람이 많았어요.

여행을계획했죠 쿠바에서 커피한잔
달빛아래 고요히 기타를 연주하기


지금 우울한가? 너무힘든가? 어서 이곡들을 들어봐라

십오년도도 했었나보다
남자둘이주연으로 소소히 소소히
삶을 보여주는 뮤지컬

넘버에 꽂혔다면 공연관람을 추천한다

남자주연배우 한명이 정말 깜찍하고 귀엽다ㅜㅜ  용용이는 자기를 귀엽다 할때는 좋아하더니 저공연을보며 내가 엄청 좋아하니 남자가 귀여워서 어따쓰냐는 망언을 던졌다.

버킷리스트 꼭 보세요. 기사를보니 요새 중국에서 흥하는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