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안전한 생리대 추천. 독일생리대 몰리메드

by 우연이 주는 즐거움 2017. 9. 1.
안녕하세요. 여러분도 안전한 생리대를 찾고 계신가요? 환경이랑 화학을 얕게 공부한 저지만...저는 화학약품에 굉장히 민감한 편입니다. 예를들면 존슨즈베이비 제품. 피엔지제품. 아모레 샴푸 및 치약 그리고 색조 제품은 피하고 있습니다.

생리대는 순면생리대 빨아 쓸 자신 없어 릴리안 순수한면 자주쓰다 좋은느낌 쓰다했는데..모두 유해물질 있는걸로 나온뒤로 뷰코셋 생리대를 추천받았어요
하지만 한발 늦게들어가자 십일번가도 쿠팡도 모두 품절이었는데요ㅜㅜ 또르르..
한국에서 안전하게 나를 스스로 지키려면 재빨라야 합니다.

그러다 이 몰리메드를 알게되고 이렇게 대형 구매하였답니다.

포장 모델은 조금 난해한데요. 친구들 반응이 다 할머니꺼냐고..제가봐도 요실금 방지용 패드를 잔뜩 산 원무과 직원..같아 보이긴 했습니다(no offensive)

그러나 몰리메드가 이런포장모델을 쓴 이유는 성인 여성.남성 기저귀. 출산후 기저귀도 만들어서가 아닐까 해요

이건 마이크로 모습인데 사진이 어둡게 나왔지만 기장은 적당합니다.

피부친환경적인 몰리메드를 살펴보자면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요. 이외에 더큰 오버나이트. 출산후 사용가능한 크기도 있지만 사진은 여기까지. 주로 중형을 쓰던 저는 마이크로를 생리대를 구매했는데 한국것과 별차이 없는 크기였어요. 다만 날개형은 아니고요.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하고 최고품질테스트 기관서 인정받았어요

땀띠나는 생리대...생각만해도 싫은데 에어액티브로 뛰어난 통기성을

세층으로 흡수해서...새서 난해할 일도 별로 없고요

냄새도잡고 내몸안 ph도 유지할 수 있어요.

그림과 같이 날개형은 아니지만 기장이 짧지 않아요.
제돈주고 사서 쓴 후기지만...한국제품서 탈피하고자 하는 여러분을 위해 꼼꼼히 써봤답니다.  내 몸은 내가 지키자라는...생각으로 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