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음식점 평가

사당 맛집 간편식 밥집 맛있는식당 원키친 추천

by 우연이 주는 즐거움 2017. 11. 5.

스벅에 있다가 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근거리 식당을 찾다가 가게된 원치킨 식당. 엄청 아담한크기의 곳이였는데 간판과 인테리어를 보고 마음이 이끌려 들어갔다.

메뉴는 카레.돈까스.파스타가 주메뉴인데 가격이 정말착하다. 그외 함박덮밥.라멘도 함께판다. 간단한 일식을 파는 느낌의 원키친

아무리 바빠도 끼니를 거르지 말라는 의미에서 만들었다는데 메뉴와 가격이 그 취지를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다.

원키친은 자판기로 메뉴를 고르게 되어있어 한번찍어보았다.

잘보이지 않지만 해시포테이토.소세지.치즈.새우튀김.돈까스 등을 부가메뉴로 선택할 수 있다. 약간 롯데리아의 느낌이 나는것 같기도 하고ㅋㅋ

인테리어가 정말 아담하니 귀엽다.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올법한 인테리어 느낌의 식당

내가 시킨 오므라이스와 해쉬포테이토. 계란이 정말 부들부들했다. 소스는 왠지 스파게티에도 쓰고 카레에도 나올법한 만능소스 맛이었는데 토마토맛으로 맛있었다. 해쉬포테이토도 이소스에 찍어 먹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굉장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음식도 이분안에 나오니 김밥이 질릴 때 이용해보는것을 추천한다.